작성자 : 구절암   |   열람수 : 896   |   작성일 : 18-10-04 19:22

黄檗宗 승려였다 하구 慧海은 한역 불전에 볼 수있는 해석의 차이에 고민 원전 혹은 그에게 충성 티베트어 번역 불전을 찾아 여행 1907 일년에 세계의 탐험가 이루지 못한 라사 진출에 성공했다. 그 때의 여행기는 "Three Years in Tibet"라는 영어 제목으로도 출판되어 세계적으로 높게 평가되었다. 또한 그는 수십 년 만에 두 번째 티베트 진입도하고있다.

아오키 문교, 타다 等観 두 사람은 정토 진종 혼 간지 파의 승려이며, 그들의 행동은 오타니 고즈이의 명령에 의한 바가 크다. 그들은 티벳 숙박은 다른 사람들과 달리 달라이 라마 십 3 세에 의해 정식 승인했다. 아오키는 1913 년부터 약 삼년 머물면서 俗学 분야를 중심으로 공부 한 타다는 약 1 백 년간 머물면서 최고 학위 "게세」를 취득하고 귀국했다.

티베트를 탐구 한이 스님은 많은 불전이나 불화 등을 請来하고 현장 산 조우의 일본 근대 버전이라고도 부를 수있다. 그들이 가져온 귀중한 請来 제품은 현재에도 많은 대학이나 박물관에 보관되어있다.

또한 스님 이외에서 군사적 임무 기타에 의해 중앙 아시아와 티벳을 탐험 한 일본인도 많이있다. 그리고 탐험에 대한 상세한 기록이 부수 물이며, 그들은 많은 기록을 남기고있다. 이러한 기록은 승려와는 다른 관점에 따라 작성되었으며, 승려 탐험가들의 기록과 함께 읽어 보는 것도 재미있다.